본문 바로가기
터키 모발이식/02. 이식후기

터키 모발이식 수술 후기 | 9개월 차

by Volkan 2020. 10.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쏠스토리 ; Reboot의 Volkan 입니다.

오랜만에 업.데.이.트...!!!
오늘은 모발이식 9개월에 접어든 환자분(?) 선생님의 근황 소식이에요~!

올 1월에 수술 받으시고 코로나 중에도 일이 많이 바쁘시다고 하시네요~

수술 받으시고 초반엔 흡연 때문에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아니... 이렇게 결과가 좋을 줄이야;;;;;;

수술 전 모습을 (모자이크 처리와 함께) 확인 하자면...

기존에는 이랬었더랬지요~~~.
지금은 당당히 더 젊어진 모습으로 한국에서 생활하고 계시네요..ㅎ


죻타죻타~~~!!!

요즘 유럽은 다시 코로나가 번지게 되면서 터키에서도 1일 확진자는 한국에 비해서 엄청나게 심해지고 있어요.

터키 모발이식계획은 조금만 더 기다리셨다가 하시는 것이 어떨까~ 조심스럽게 추천 드립니다.
(물론 지금도 모발이식 수술을 계속 진행은 하고 있으며, 환자들 중 코로나에 감염된 분들은 0명. 0% 입니다..!!)

유럽 환자들은 오히려 물가도 엄청 싸져버린 지금 터키에 더 많이 오는 것 같아요.

의사 선생님께서도.... 한국 환자분들 소식을 물을 때마다 은근 아시아인 환자를 기다리고 계시네요..ㅠ
(지난주엔 일본인 환자분이 수술을 받았다고......)

아무튼 저는 우선 수술 받으셨던 분들 팔로우 하면서 추이를 더 지켜보려고 합니다~!!!


▶ 카톡 상담하기 [클릭]
▶ Ferhad 의사 선생님 [인스타그램 팔로우]
▶ 한국인 모발이식 후기 [확인하러 가기]
[♬ 한국인 모발이식 코디네이터, Volkan의 터키생활 블로그 구경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