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터키 모발이식/01. 모발이식 안내

S 클리닉 방문, 모발 영양 공급을 통한 풍부한 모낭 만들기~?!

by Volkan 2019. 9.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쏠스토리 ; Reboot의 Volkan 입니다.

오전에 술탄아흐멧을 다녀왔고, 오후에는 <로킷헬스>의 터키 모발이식 담당자분을 만나서, 클리닉 한 군데를 같이 방문하는 일정이 있었어요. (로킷헬스에서는 모발이식 사업을 기초로해서 모발에 관한 모든 분야로 사업을 진행하게 될거에요)

그러한 업체의 담당자분과 오늘 가기로 한 곳은 "S 클리닉" 이라고 하는 곳이랍니다.

https://www.instagram.com/stories/highlights/18078088444055049/

 

Örnekler - @sclinicofficial

 

www.instagram.com

이곳은.... 모발 이식 수술을 하는 곳이 아니라,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여, 모낭을 재생시키는 그러한 방식을 사용하고 있는데, 제가 인터넷으로 살펴보다가 알아낸 곳이고, 담당자분께 보내줬다는..... 꼭 한 번 가봤으면 해서 같이 가게 되었어요.

#터키어통역 = By Volkan ♥

가기 전날, 미리 쎈쓰있게 전화를 해서 예약을 잡았고, 예약한 시간에 늦지 않게, 우리 모두 도착.

 

 

 

건물은 상당히 깨끗하고, 부자 동네에 있고.... (그래서 집에서 살짝 멀다는...ㅠ 교통이 불편해)

어쨌거나, 담당자분과 함께 상담을 받으러 고고고고~~~~~!!!

 

 

담당자분과 함께 들어가기 전, 기념샷(?) 한 장 남겼고.... 

 

정체를 숨기고(?) 잠입에 성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부터 우리는 팀을 이루어 정체를(?) 숨기고 정보를 캐내기 시작합니다.  (핸드폰 녹음 + 업체분께 통역)

시술은 아주 간단합니다. 머리에 주입하게 될 약품이 3가지 있음. (비타민, 머리 굵게하는 앱플 + 코엔자임)
이 약품들을 침을 사용하여 머리에 주입을 시키게 되며, 침 + 약품이 머리카락에 영양분을 주어, 3개월 뒤부터 머리카락이 자라게 된다는 것.

그리고 중요한 건.... 이 제품... Made in Korea 라는 것~!!!

효과를 실제로 본 사람들을 만난 것은 아니지만, 인스타그램의 결과가.... 머리가 조금 없는 사람들에게는 아주 상당히 혹 할만큼 매력적이라는 것~!! (나듀......ㅠㅠ 혹했다는....ㅠㅠ 바 바 바 받고.. 싚다......)

제품을 통하여 시술을 진행하게 되면, 총 6달이라는 시간이 걸리며, 매 2주마다 1회 클리닉에 방문을 하여, 시술을 받아야 한다는...... (업체분에게 진심을 담아.... 터키에서 실제로 체험할 사람... 나야나~!!! 라고 했는데.... 씨알도 안먹힘...ㅠㅠ)

 

뭐... 어쨌거나~~~~ 오늘도 터키어 통역 완료~~!!!!!

.

.

.

모발이식을 위한 에이전시 이름.... 새로 지어봤어요~!
기존에 사용했던 이름들이 한글인 것은 좋았지만, 뭔가 확~! 와닿는 느낌이 안들어서, 좀 더 전문적인 느낌을 주고자 생각을 하다가 갑자기 번득였던 이름을 사용하기로 결정했어요.

사실.... 이런 잡다한 내용들은 안쓰는게 더 좋을까? 생각을 잠깐 했지만.... 
블로그가 곧 나이고, 내가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 내가 어떻게 살아가는지 자세히 보여줄 수록 진실성이 느껴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TMI 대방출. (근데, 재미있는 건 아니라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