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하루/Flex & Haul

슈렉팩 더 싸게 구매하는 방법 / 슈렉팩 사용법 / 사용 1일차 내 사진 걸고 찐후기 / 슈렉팩 효과 / 모공과 피지 한 번에 해결하자

by Volkan 2021. 2.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쏠스토리 ; Reboot의 Volkan 입니다.

견물생심(見物生心)이라고 했던가요~?! 제가 딱 그 짝이네요...ㅠ 쇼피 싱가폴에 물건을 올리는데, 요즘은 화장품 종류를 올리고 있답니다. 피부 관리, 피부 케어 쪽으로 한국 제품 보고, 포토샵 작업하고 글 쓰고 하면서 K뷰티 제품들을 보고는 거울을 보는데, 평소 관리를 않하던 잡티랑 뻐끔뻐끔 모공들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ㅠㅠ

그리고는 올리브영으로 쪼르르~~~~~~ 질렀다, 슈렉팩....!!!  오늘은 슈렉팩에 대해서 살펴보아요...!!!

 


01. 올리브영 슈렉팩

올리브영 공식 홈페이지나 매장에 가보면 "드림웍스 아임 더 리얼 슈렉 팩 더블기획 (110gX2ea)" 라고해서 슈렉팩 2개 묶어서 17,900원에 판매 중이다.

워낙에 슈렉팩 앞에는 "올리브영"이라고 브랜드고 공식처럼 따라 붙어 다녔기에 올리브영에서 사는 것이 제일 저렴한 것으로 생각을 했다. 마침 영대에 매장도 있고해서 매장을 방문해서 직접 슈렉팩을 1,7900원에 구입 완료~!!!

 

 

아니 근데, 왠걸........ 집에와서 인터넷으로 검색을 했더니... 쿠팡에 16,430원으로 같은 물건이지만 가격이 더 싸다...!!!

 

>> 상품 보러가기<<

 

뭔가... 올리브영한테 배신 당한 느낌....ㅠㅠ
그리고 벌써 뜯어서 사용을 해 버렸기에 환불도 불가능이다. 

 

 

02. 슈렉팩 사용법

세안 후 물기 없는 얼굴에 적당량 덜어 눈가, 입가를 제외한 얼굴 전체에 도톰하게 펴 발라줍니다.
10~20분 후 피부를 조이는 느낌과 함께 내용물이 마르면 미온수로 깨끗하게 헹구어냅니다.

 

효과는 모공을 꼬~옥 잡아주고 피지는 쏘~옥 빼주는 진짜 슈렉팩 이라고 한다. 

 

 

03. 슈렉팩 사용 1일차 찐 후기

<슈렉팩 사용 전 내 피부>

왼쪽 얼굴에 넓은 모공
오른쪽 넓어진 모공

.

.

.

중학교 때 까지는 피부 참 좋아서 애기 피부라며 그런 소리 참 많이 들었었는데, 고등학교 때부터 여드름이 엄청나게 났었고, 약도 많이 바르고, 짜기도 많이 짜고, 그 뒤로 아예 피부 관리라는 걸 안하고 살았다. 그리고 오늘보니.... 모공이 진짜 화산 분화구 같은 느낌이다. (한 2~3년 전 쯤 점 빼러 가면서 피부과 원장한테 물었더니, 내 얼굴은 이제 도자기 피부는 되고 싶어도 못되는 피부라고 했다.)

.

.

.

 

슈렉팩... 처음 열면 쑥색 같은 팩... 그리고 민트초코가 생각이 난다.

향기가 민트 향기가 화~~ 하게 난다. 

 

얼굴에 펴발랐는데, 뭔가 건더기 같은 것이 있다.  뭔지 몰랐는데, 나중에 알아보니 "팥" 이라고 한다. 

그리고 슈렉이라기 보다는.... 약간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에 나오는 녹색 여자 (기모라) 색깔에 더 가까운 것 같다. 

팩 바른 초반에는 민트 냄새와 함께 시원하다는 생각이 든다. (시원한 파스 발라놓은 느낌)

 

한 15분 정도 지나면 팩이 거의 말라서 설명서에 이야기 한 것처럼 미온수에 폼클랜저와 함께 씻어냈다. 

.

<A Few Minutes Later>

.

<슈렉팩 사용 후 피부>

왼쪽
오른쪽

 

전,후 비교 작업

 

조명에 따라서 달라져 보이는 것인지 정확히는 잘 모르겠지만,
왼쪽면은 뭔가 톤이 밝아진 것 같기도 하고 아닌것 같기도 하고. 오른쪽도 조명 때문인지, 사진의 방향이 정확히 같지 않아서인지 모르겠지만, 모공이 좀 줄어든 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 그렇다. 

그래~ 설마... 한 번 써서 드라마틱한 변화가 있었다면, 우리나라 피부과 의사들 다 굵어 죽었겠지~!!!!!

슈렉팩 2통만 다 써보자...!!! 

팩은 1주일에 2번 정도 진행하는 것이 좋다고 하니, 매주 수, 토 이렇게 진행을 하도록 해야겠다. 

 

한 번 쓰고 이 정도(?... 변화가 있는지 긴가민가 이지만) 아무튼 아직까지는 만족 중.
그리고 다들 효과가 있었으니, 슈렉팩 슈렉팩 하며 올리브영의 간판 제품이 됐겠지...???

 

그래서 오늘의 내돈내산 슈렉팩 개인적인 후기는 여기까지~! 그리고 쿠팡에서 더 저렴하게 구매 가능한 쿠팡 주소는 아래 쿠팡 파트너스에서 볼 수 있어요~!!! (올리브영보다 더 쌈! 별표별표..!!!)

 

 


 

#슈렉팩
#모공축소
#피지관리
#올리브영_슈렉팩
#쿠팡에서_더_싼_슈렉팩

 

>> 상품 보러가기<<

 

 

왼쪽은 올리브영 홈페이지 오른쪽은 쿠팡 사이트 (결론은 같은 제품이라는 거...!!!)

 

 

팥가루가 들어있어 세안을 할 때,
거뭇한 알갱이들이 얼굴에 붙어있다가
잘 안떨어지는 경향이 있어서
폼클랜징으로 뽀독뽀독 잘 씻도록 해야한다~!

 

 

>> 상품 보러가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구매하실 경우"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도와주십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