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쏠스토리 ; Reboot의 Volkan 입니다.
노브랜드 제품 잘 아시나요?? 예전에는 이마트만 있었는데, 요즘은 이마트 편의점도 있고, 이마트에서 제작(?)한 노브랜드 제품들도 <노브랜드샵>에서 구매 가능하잖아요~?!
몇일 전 인★를 살펴보다가 노브랜드 샵에서 꼭 구매해야 할 제품으로 본 거.... 저도 샀어요~~~~!!!
노브랜드 타로향 밀크티 & 녹차 밀크티....!!!
♬ 뭘 고를지 몰라 준비해 봤어~~~ 둘 중에 하나만 골라 녹차 밀크티 & 타로향 밀크티~!!!
음.... 매장에서 두 개 중에 하나 고르려다가 그냥 두개 다 업어왔어요~!!! ㅎㅎㅎ 낱개로 판매는 하지 않고, 종이 상자에 10개씩 묶어서 판매를 하는데, 나중에 쓰레기 분리수거하기 귀찮아서 계산하자마자 종이곽은 노브랜드 샵에서 버리고, 봉지팩만 들고 왔답니다. (장보러 갈 때도 비닐봉지 쓰지 않고, 백팩 매고 다님)
도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인스타에도 그렇게 소문이 났는지..
일단은 녹차 밀크티 부터.. 개시를 해보려고 합니다.
봉지에 무게가 적혀있지 않아서 얼마인지는 모르겠지만, 일반 커피믹스 보다는 양이 많이 들어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녹차 밀크티는 우유에 타서 아이스로 먹기...!!!
(우유 양을 생각보다 너무 많이 넣은 것 같아요;;;;;;;;) 아무래도 일반 매장이나 카페에서 판매를 하는 녹차 밀크티는 저런 봉지 2개를 넣는 것 같음.
맛은 고소하고, 달달하고 좋아요...!!!
굳이 단점이라면... 맛이 있어서 너무 빨리 마셔버렸다는 거~??
저렴한 카페 같은데서 녹차라떼 하나 마시는데 2,800원인거 생각하면... 집에서 우유 + 2봉지 이렇게 해서 마시는게 더 싸게 먹히기도 하고, 저렴하게 카페 분위기 낼 수 있는 것 같아요.
물론............... 카페 분위기를 무시할 수는 없는 일이지만..........ㅠ
그래도 요즘 같은 코시국에는... 카페보다는 집이죠..!!!
타로향 밀크티 같은 경우는 우유 약간을 전자렌지에 돌려서 데우고, 거기에 타로 파우더를 뜯어서 넣고, 다시 우유를 조금 더 첨가해 줬어요.
타로가 뭔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타로향???? 그냥 달콤한 향기가 납니다.
그리고 색깔은 보랏빛깔인데, 우유에 섞어서 부드럽에 마실 수 있는 차인것 같아요.
워낙 잘 나가는 제품이다 보니까... 이마트나 노브랜드샵가면 꼭 하나씩은 챙겨보세요...!!!
그리고 이런 제품들이 쿠팡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다는 사실~~!!!
오늘 쿠팡 파트너스 살펴보다가 알게 됐어요....ㅎㅎ
가격에 배송비가 붙는 사실은 슬프지만......
그래도 10봉지인거 생각하면....
카페 10번 안가고, 집에서 먹는게 싸게 먹히니까요 ♥
만약 둘 중에 꼭 하나만 고르라고 한다면...... (개취의 문제지만) 저는 타로향 밀크티가 더 좋았어요~!
쵸큼 더 달달하고 <공차> 느낌나서~
오늘은 여기까지~!!
1. 옛날 블로그 (초창기 터키생활) : https://blog.naver.com/dongs4698/60213914032
2. 다시는 없을 튀니지 생활 : https://blog.naver.com/khcs0926/22111202548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