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하루/영어 공부

영어 공부, 아마존 킨들 페이퍼화이트로 영어원서 읽기 (리퍼비쉬도 괜찮아!)

by Volkan 2022. 1. 31.
반응형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쏠스토리 ; Reboot의 Volkan 입니다.

1달만에 다시 살리는 블로그 포스팅~!!! 새해가 밝았습니다.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에는 역시 떡국도 먹고, 세뱃돈도 받고 그리고 우리들은 새해 소망도 세웁니다.

그리고 새해 소망에 꼭 들어가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영어공부" 입니다. 

영어공부....!!! 영어 공부를 어떻게 해야 할까요~?! 독학으로 공부를 한다면 아무래도 <영어 원서 읽기>가 괜찮은 방법이라고 생각을 하였고, 대한민국에 살면서 영어 원서책을 구할 방법 중에 제일 간편한 방법이 바로.... 아마존의 킨들 전자책을 구매하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구매한 킨들과 또 킨들 제품을 통하여 구매한 전자책 이야기를 할게요.

 

 

01. 아마존 킨들 화이트페이퍼

한국에도 전자책을 읽을 수 있는 기기들이 점점 많이 나오고 있는 추세이기는 하지만, 영어 원서를 읽기에는 아무래도 한국 시장의 기기를 사용하는 것이 조금은 불편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고, 무엇보다도 전자책 기기를 구매 가격에 있어서 최신의 제품들은 부담이 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선택하게 된 것이 바로.... 나온지는 조금 지난 버전이긴 하지만, 영어 책을 읽는데에는 아무런 지장이 없는 킨들 화이트 페이퍼 리퍼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킨들 페이퍼화이트 직구하러 가기>

 

킨들의 전자책을 여러가지 버전이 있고, 거의 해마다 새로운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가 되기는 하지만, 사실 전자책은 유행을 그리 타는 제품도 아니거니와 괜히 비싼거 사놓고 "이쁜 쓰레기"로 전락하는 수가 아주 많기 때문에.... 가성비를 생각해서 그냥 예전 버전의 제품을 사는 것을 저는 추천드려요~~~!!!

실제로 저는 작년에 7세대 킨들을 할인 기간에 구매하여 $50.16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여기에 배송 대행지를 이용해서 거의 한 2주 정도 걸려서 상품을 받을 수 있었고, 리퍼 제품이지만 그래도 상태는 깔끔한 제품을 받았습니다. 

 

혹시나 영어 공부를 생각하는데, 미국 해외직구가 조금은 부담되고 어렵고 귀찮다 싶으시면, 그냥 쿠팡에서도 구매는 가능해요!! 이 제품은 킨들 10세대라서 7세대보다 조금 더 업그레이드 됐고, 쿠팡에서는 그나마 제일 저렴이 상품에 속해요~! 

아마존 킨들10세대 최신 ALL NEW Kindle 미국 킨들 정품, 화이트

<아마존 킨들 쿠팡에서 구매하기>

 

※ 아마존 해외 직구 + 배대지를 이용해서는 구버전의 상품을 대략 $70 정도의 금액이 들고, 쿠팡을 이용하면 조금 더 신제품의 상품을 10만원 안되는 금액에 구매 가능합니다.

구버전을 구매한다고 해서 영어로 된 원서가 안읽혀 지는 것은 절대로 없고, 보통은 집에서 자기 전에 보는 경우가 제일 많을테니 디자인이 구리다고 해도 전혀 흠이 되지는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02. 영어 실력 판단을 위해 원서 읽기

영어 실력은 개인차가 있기 때문에 본인의 레벨은 스스로 정하는 것이 제일 좋고, 레벨은 당연히 쉬운것에서 어려운 것으로 읽어가면서 판단을 하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초,중,고 최소 12년 동안 영어 교육을 받아왔기에 시작부터 영어 논문이며 사이언스지 같은 것을 읽고 싶어지지만... 천릿길도 한 걸음부터라고 무조건 제일 쉬운 단계부터 읽어가며 본인의 영어 레벨을 측정하는 것이 제일 효과적이예요!!

그래서 보통은 5세~7세 정도 되는 그러면서도 한국인에게 잘 알려진 영어 원서들을 살펴가며 다운을 받아 읽어 내려가는 것이 영어 공부에 가장 도움이 되는 길인 것 같습니다.

아마존 전자책의 아랫쪽에 책의 레벨이나 책에 대한 정보가 있으니, 연령, 책의 길이, Grade level 등의 정보를 생각해서 각자 상황에 맞게 원서를 선택하면 될거예요~!

그리고 책의 내용이 우리에게 익숙하다면, 영어 단어를 잘 몰라도 대충 흐름이 짐작이 가서 모르는 단어에 대한 스트레스가 조금은 더 줄어들 수 있으니, 처음엔 꼭 익숙한 내용의 책들을 중심으로 먼저 시작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책 원서가 $5.99이면 거의 7천원 돈이나 하는 것이라 조금은 부담이 될 수 있으니.... 가격이 저렴한 것 위주로 먼저 시작하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저는 보통 $2.99의 책들을 선택해서 구매하는 편이예요~!)

 

  포스팅은 아마존과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후원 계좌 : 대구은행 508-14-250215-0 김해찬솔
  • 쿠팡 파트너스 추천인 ID : AF6730360
  • 벨라루스 초청장 대행 : [오픈톡]
  • 캠블리 영어공부 : [초대 링크]
    친구에게 Cambly를 소개해보세요. 친구가 가입하면 10분 무료 미닛이 제공되고, 친구가 해당 미닛을 사용하면 회원님에게 5분 미닛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친구가 수강 신청하면, 60분 무료 미닛이 추가로 제공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