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세요~!
쏠스토리 ; Reboot의 Volkan 입니다.
영어공부 잘 하고 계신가요~?!
영어로 말하기... 물론 가능은 하지만, 관광통역안내사를 준비하면서 영어가 아직도 많이 모자란 것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고, 무엇보다도 스스로에게 드는 컴플렉스 중에 하나가 바로.... 외국어를 너무 <쉽게> 이야기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이런 여러가지 생각들이 들어 영어 회화 + 영어 공부를 다시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영어 말하기 or 회화에 가장 가성비가 괜찮은 "캠블리" 도대체 언제 신청하는 것이 가장 이득일까~?! 하는 주제에 대해 개인적인 생각을 포스팅 합니다.
01. 돌고 돌아 캠블리~?!
저는 벌써 터키에 있을 때, 캠블리를 1년 신청해서 수강한 이력이 있어요...!! 그리고 캠블리의 단점을 누구보다도 더 잘 알고 있는 1인이라 생각을 합니다. (강사가 수업시간에 졸거나, 그림 그리며 수업한 영국인, 속옷 차림으로 침대에서 누워서 회화 했던 키위, etc...)
그럼에도 불구하고 관광통역안내사를 준비하면서 영어에 부족함을 느끼게 되어... 결국 다시 돌아오려 합니다.
왜냐하면 가성비 면에 있어서 캠블리를 따라올 사이트가 없기 때문이에요.
영어를 아예 못하는 것은 아니고, 그냥 어줍잖게 조금은 하는 정도이기 때문에.... 뭔가 혼자서 스피킹 공부를 하기에는 부족한 점도 있고, 방향을 잡지 못할 뿐만아니라 틀린 부분을 고쳐줄 사람이 없기 때문에, 그런 부분을 사비를 들여 캠블리에 맡기려고 합니다.
한국의 위상이 높아지고, 한국어학과가 인기있는 학과라고는 하지만, 여전히 세상을 움직이고 전세계 공용어는 터키어도 아니고, 러시아어도 아니고, 프랑스어도 아니잖아요...?!
그리고 관광통역안내사 면접을 준비하면서 들었던 컴플렉스 중에 영어를 너무 쉽게 이야기한다는 점이었어요. 중학교 1학년도 알아들을 수 있을 정도의 영어 수준...... (나도 이론으론 관계 대명사며, 관계 부사며 다~~~ 가능한데.... 왜 그렇게 쉬운 문장만 영작을 해서 말을 하는건지... 하는 생각이 제일 많이 들었어요)
그래서 캠블리를 다시 시작하려고 합니다~!!!
02. 캠블리 가성비 뽕 뽑으려면, 언제~?!
자, 그럼... 이 캠블리는 언제 하는 것이 가장 좋을까요~???
캠블리를 그냥 행사 할인 없이 결제를 하기에는 너무나도 부담되는 금액인 것 같아요...!!! 하지만 미국 회사 답게(?) 캠블리는 프로모션 혹은 이벤트를 엄청 많이 때린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특히나 최근에 수능 치고나서 수능 이벤트라고 해서 3+2인가...?! 3달 결제하면 2달 공짜로 수업을 할 수 있는 행사 기간이 있었는데, 그때 결제를 할까 말까 많이 망설이다가.... 시기를 놓쳐버렸어요. (망설인 이유는... 1년 결제를 하려니, 금액이 너무 부담이 됐고, 현재 들어오는 돈이 없기 때문...ㅠㅠ)
공부는 하고 싶은데, 돈이 없어서 못하는 신세라서요....ㅠㅠ
그래서 저렴하게 캠블리로 공부를 하려면, 시기를 잘 골라야 하는데요~!!!
지난 수능 이벤트는 약 40% 정도의 할인이 적용된 가격이라, 1주일에 30분씩 주 3일 수업을 들으면, 1년 결제 금액이 약 11만 얼마 정도 되는 금액을 냈어야 했어요.
그런데 이번에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그래서 이벤트 할인율은 45%
그래서 1달에 92,398원 정도의 금액으로 주 3회, 30분씩 수업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음.... 그리고 캠블리는... 크리스마스랑 새해 이벤트도 진행을 하고 있는데, 작년에는 크리스마스 때, 5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행사를 진행하더라구요~?!! 그리고 새해 이벤트 또한 마찬가지로 50% 할인 된 금액으로 제공이 됐었던 것을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확인 할 수 있었어요...!!!
아.... 2주 정도 더 기다렸다가 50% 할인을 할 때, 결제를 할것이냐... 45% 할인에 만족하고 당장 결제를 해서 수업을 들을것이냐.... 고민은 결제 시간만 늦출 뿐인데..... 그래도 돈이 중요하니까... 아마도 2주 있다가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기다려야 할까봐요...ㅠㅠ
아무튼... 이런 캠블리도 친구 추천 코드가 있더라구요~?!
아래 링크를 통해서 가입하시면, 무료로 10분 수업이 가능하고, 저는 5분 미닛을 무료로 받을 수 있어요. 또한 링크를 통해서 수강 신청하면, 60분 무료 미닛을 제가 무료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https://www.cambly.com/invite/HAECHANS0?st=112721&sc=4
혹시.... 아직도 캠블리 가입하지 않으신 분이 있다면, 위 링크를 통해서 가입하시고, 무료로 회화수업 한 번 해보세요~!
03. 가성비 캠블리는 가성비 아이패드로~!
저는 아이패드를 쿠팡 통해서 구매 했었는데요~?! 지금은 필기용 그리고 영상용으로 약 3주 째 잘 쓰고 있는 중입니다.
그리고 캠블리 결제를 하면, 캠블리도 아이패드로 수업하려구요...!!!
캠블리를 아이패드로 했을 때의 장점은 무엇보다도 속도면에서 빠르게 접근을 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컴퓨터보다 더 빨리 진행이 가능한 것 같았어요)
그리고 끊김도 없이 잘 됐다는 장점...
컴퓨터로 하면, 얘기하면서 자꾸 검색이나 다른 것을 참고할 수 있지만, 캠블리는 오직 수업에만 집중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그래요.
마지막으로는 아이패드의 카메라가 9세대로 들어서면서 엄청나게 업그레이드가 됐기 때문에 노트북 캠보다 더 깨끗한 화면으로 내 얼굴을 보여줄 수 있어서 입니다~~~!
[상품 바로가기]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나의 하루 > 영어 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어 공부, 아마존 킨들 페이퍼화이트로 영어원서 읽기 (리퍼비쉬도 괜찮아!) (0) | 2022.01.31 |
---|---|
12월 캠블리 요약, 캠블리 효율적으로 공부하기 (0) | 2021.12.28 |
캠블리 50% 할인! 결제 완료 (0) | 2021.12.15 |
[영어독해] 삼성 후계자 이재용, 2년 6개월 구속 (0) | 2021.01.19 |
온라인 영어 캠블리 VS 아이토키. 캠블리 직원 채용 지원하기 (0) | 2020.04.0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