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03. 터키생활/① 하루일기

[터키생활] 이스탄불 신공항 스벅 꿀팁 (Feat. 스벅앱)

by Volkan 2020. 1. 22.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쏠스토리 ; Reboot의 Volkan 입니다.

터키 사는 사람, 집중 집중...!!! 터키 사시는 분들께 소소한 공항 이용 꿀팁 하나 전달해 드려요~~.

터키 사신다면, 스벅 1달에 몇 번씩은 다들 이용하시죠?
터키에 스벅앱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물론 한국처럼 앱을 통해서 주문을 하고 시간 맞춰 테이크 아웃 되지는 않지만....

그래도 결제는 가능하다는 사실...!!
결제를 앱을 통해서 하게 되면, 1잔 실 때마다 별 쿠폰 하나를 받게 된답니다.

그리고 별 15개(음료 15잔을 구매)를 모으게 된다면, 아무런 음료나 제일 작은 사이즈로 꽁짜 음료를 마실수 있다는 사실...!!!! 여기까지 알면, 터키 생활 중수~😉

15개씩 꼬박 꼬박 모으세요~~~!! 그리고 어디다 써먹느냐...?!
공항에 있는 스벅에서 써먹지요~~~~!!!!
(그렇다면 당신은 터키 생활 고수...! 😆)

같은 음료라도 공항은 공항세가 붙어서 너무도 많이 비싸다는 사실.... 비행기 몇 번 타보시면 다 아시죠?!

앗... 그럼......
스벅에서 제일 싼 Fresh filter Coffee(1,800원 쯤) 15잔 마시고, 공짜로 제일 비싼 Mango passion fruits 공항에서(5,200원 쯤) 마시면.... 뽕 뽑는거 맞쥬~?!!ㅋㅋㅋㅋ

그리고 터키에 카페가 많긴 하지만, 편하게 앉아서 시간 보내며 커피 마시고 인터넷 즐길 수 있는 공간이 그닥 많지 않음. (가성비를 생각하면 스벅이 옳은 것 같다)

단, 터키 스벅은 담배 연기 나는 곳이 너무 많아서 그게 싫음...ㅠㅠ

그리고 앱에 충전은 설정을 해 놓으면 자동으로 일정 금액씩 충전이 되도록 할 수도 있고, 터키 카드가 없는 사람은 현금을 가지고 결제하는 곳에서 충전해 달라고 하면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