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03. 터키생활/① 하루일기

터키 모발이식 병원 면접 2탄~!!

by Volkan 2018. 12. 27.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쏠스토리 ; Reboot의 Volkan 입니다.
한국은 크리스마스, 터키는 평일... 평일에 쓰는 모발이식 병원에 관한 이야기 속편입니다.

혹시, 전편을 읽지 않으셨거나, 까먹으신 분들은 지금 당장 다시 읽기: http://khcs0926-quebec.tistory.com/232

모발이식....터키에서는 일상과 같은 일이랍니다.
번화가를 가든, 쇼핑몰을 가든, 시장을 가든... 어디서든 아래 사진처럼 모발이식 수술을 하고 다니는 외국인들을 아주 쉽게 볼 수 있고, 터키인들도 수술한 사람들에 대해서 크게 괴의치 않고 생활하고 있어요.


이런 이유들로인해 내가 모발이식 에이전터를 살펴보게 된 계기가 되었다. 

지난 번 면접을 본 병원에선 당연히 OK라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만..........뭐.... 아주 많은 내용이 있지만.... 

근본적인 문제가 바로 병원의 다이렉스 에이전시가 아니라 에이전시의 에이전시가 되는 것... 기본적으로 가격이 조금 높은 가운데, 에이전시 커미션을 2번 떼야 했기에... 그럼 가격적인 메리트가 별로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욥... 

그래서 오늘은 우리집에서 더 가까운. 지난 번 모발 이식하러 온 프랑스 커플이 수술한 곳! 오늘은 거기닷!!!!!

집에서 걸어서 8분 거리의 병원..(터키, 모발이식의 성지 : 프랑스어 의료관광 가이드 되어버림 (루멜리 히사르))



도착해서 접수 담당직원과 이야기  세일즈 매니저와 약 30분 이야기  병원 부매니저와 30분 면담.
그리고 다시 세일즈 매니저 방에서 이야기 → 담당 의사분 소개 받음...!!!!


결론은요... 에이전시 가능요!

센트리움 병원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1. 이 병원은 우리 집에서 아주 가깝다. (매일 방문 가능)
2. 피드백이 아주 빠르다. (질문하면 미루지 않고 바로 답이 오고, 담당의에게 직접 전화도 가능)
3. 병원 다이렉트 에이전시로 활동을 하기에 가격 메리트 확실히 있다...!!!!
4. 터키인 친구 중 광고 에이전시로 일하는 친구가 이 병원 괜찮은 곳이라고 인정 한 곳.

그래서 1주일 째 매일 병원가서 이것 저것 살펴보고, 이야기하고, 묻고, 눈으로 직접 보고, 마케팅 준비하고....


크리스마스... 터키엔 비가 왔고, 이날도 나는 병원 아침에 찾아갔다. 병원에 사람 진짜 많음.
(보통 수술이 9시부터 진행되기에 10시까지는 아주 복잡하고, 그 뒤에 조금 조용해지는 편...)

크리스마스날 일복이 터졌다 진짜... 수술 환자 14명...!!! (물론 내가 들어가서 뭐 하는 건 아니지만...)



병원의 주요 고객은 유럽(프랑스, 독일, 스페인, 이탈리아, 루마니아) 그리고 아랍국가...
따라서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이탈리아어, 루마니아어, 영어, 아랍어 가능한 코디네이터 항시 대기.

그리고... 이제 우리 한국어도 추가 되나요~?! ㅎㅎ

네이버 카페랑 밴드 활동을 시작하려고 이제 만드는 중인데, 이 쪽으로는 너무 안해본 것이다 보니...
블로그만큼 쉬운건 아닌것 같네...ㅠㅠ (그게 내가 블로그에 이 글을 쓰는 이유...!!)

https://band.us/band/73463259
https://cafe.naver.com/centrium

광고 어떻게 할까 하다가 유튜브까지 오픈할 마음이었는데;;;;;;;; 편집 능력이 많이 딸림...ㅠ


아무튼, 앞으로는 터키 모발이식에 관한 내용들도 가끔씩 기록이 될 예정입니다~.

모발이식 견적 및 상담은 오픈 카톡을 통해 무료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https://open.kakao.com/o/sdokzs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