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03. 터키생활/② 터키맛집

터키, 짠내투어 맛집에서 카이막 먹고 왔어요.

by Volkan 2019. 10. 12.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쏠스토리 ; Reboot의 Volkan 입니다.

오늘은 어제 포스팅에 이어 짠내투어로 맛집이 되어버린 곳을 다녀왔답니다. (하지만 이 모든 여정은 태국음식 먹고, 또 먹으러 갔다는 사실....ㅎㅎ)

혹시... 태국음식점 편을 읽지 못하신 분들은.... [클릭]하셔서 읽으러 다녀오세요~!

터키에서 생활하면서, 한국 티비 프로그램은 거의 안보는데.... 그래서 모르고 지냈더랬지요~?! 이곳을....

 

주소 : Şahkulu, İstiklal Cd. no 261, 34425 Beyoğlu/İstanbul

 

 

이곳으로 말할 것 같으면.... 프랑스어 학원 다니느라.... 1주일에 최소 2번은 지나가는 곳...ㅎ

터키 생활을 하면서 얼마나 많이 먹었던 "카이막"이냔 말이다~~~~~~~~!!!
(근데... 그만큼 살도 뒤룩뒤룩 이라는 점.......) 카이막은 그냥 쉽게 말하면 버터라고 생각 하면 될 듯.

카이막의 경우 보통은 터키 디져트인 "큐네페"랑 같이 얹어서 먹으면 괜츈인데.... 그게 아니면 뭐.. 그냥 터키식 아침 식사 때, 빵이랑 같이 먹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요런 식으로 또... 꿀 + 카이막 + 바게트빵 조합으로 먹게 될 줄이야...!!! (물론 터키식 아침 먹을 때, 저렇게 먹기는 한데...)
지금 나의 상황은 생일 축하 점심으로 태국식 요리 맛있게 먹고... 이걸 또 먹으러 온 거..ㅎ

그래도 1915 역사가 깊다.... 벌써 100년도 넘은 곳...!!!

역사가 깊고 짧고 상관없음. 그냥 한국 방송 탄 곳~!!!!! (원래 이런 곳 잘 안다니는데;;;;; 오늘은 가게 됐다.)

 

짠내 투어에 이렇게 소개가 됐다나 어쨌다나~~~~~~~.... 박명수가 그렇게도 맛있다고 했다나 어쨌다나~~~~~~~~.
그리고 스트리트푸트파이트에서 백종원이 뭔.... "천상의 맛"이라고 했다나 어쨌다나;;;;;;;;
(그냥 날마다 아무렇지 않게 먹었던 카이막인데.... 이게 방송을 타서는 가게에 아시아인들이 넘쳐나는 듯 했음)

근데, 이 집 차이가 잔이 너무 작다...!!!!!!! 이건 진심 팩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