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Netflix

넷플릭스, 한국 좀비 사극 킹덤

by Volkan 2019. 1.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쏠스토리 ; Reboot의 Volkan 입니다.



넷플릭스 킹덤... 혹시 보셨나요~?! 

저는 출시 당일 넷플릭스에서 확인하고 정주행으로 시리즈 끝냈어요~!!!


사실 좀비 나오는 영화는 별로 재미를 못 느끼는데, 지난번 부산행을 보고나서 한국 좀비 영화는 나쁘지 않다는 인식을 가지게 되었고, 이번엔 사실... 별로 할 일이 없어서 보기로 했네요.

처음엔 이게 영화인 줄 알았는데, 에피소드가 있는 드라마더라구요~?!!! (근데, 아무리 생각을 해도 이건... 5시간 30분짜리 영화인 것 같다는 생각이 더 많이 드네요... 약 50분 정도 되는 시리즈가 6편으로 시즌 1이 끝납니다.)


중간 중간에 지루한 부분도 약간 있어서... 저는 10초 씩 땡겨서 보긴 했구요... 그래서 한 4시간 정도만에 6편 완파한 듯.



킹덤 보고나서 흥미를 더 가지게 되어서 자세히 알아보니... 1편 제작비가 최소 15억원 정도나 들었다고 하네요~?!!!!! 대박.... 그렇게 비싼 드라마였다니...

솔직히 말해서.. 시즌 1은 되게 재미없어요;;;;;;;;;;;;;;;;;;;;;;;; 좀비영화인데, 제대로 좀비 출몰이 없이 그냥 간만 보는... 그런...  에피소드 2부터는 좀비가 좀 심하게 많이 나와서... 완전 돛대기 시장보다 더 심한 수준;;;;;;;;;;;

근데, 주지훈이랑 배두나가 일단은 메인 주인공이고, 류승룡, 허준호 등등 많은 유명한 배우들이 출연하고 전체적인 내용이나 흐름을 본다면 꽤 재밌게 볼 수 있더라구요~?!


그리고 또 다 보고 알게 된 사실인데, 킹덤 시즌 2 제작이 확정 되었다고 하네요~?!
(ㅋㅋㅋ 시즌 1때 마지막편을 보면 꼭 시즌 2가 나와야 될 여운을 남기고 끝이 납니다.)

한국어로 다 봤고, 지금은 프랑스어 음성 + 자막으로 또 다시 재시청 하려고 다운 받고 있어요.


그리고 프랑스 친구들 보니까... 이거 엄청나게 많이 보는 듯 하더라구요~?! 해외에서도 흥행할 수 있길~... 

(영화 창궐은.... 한국에서 평점 6.5 받았다지요~?! 개인적인 생각으로 킹덤은 내 마음속에 평점 8점~!)

반응형

댓글